1. 스탁포인트 콘텐츠에 대해 사용이력이 없는 경우 구독(포인트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요청 건에 대하여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이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추천종목: 구독 후 추천 종목명을 확인 할 수 있는 화면을 열어본 이력이 있는 경우
(2) 매매기법: 구독 후 콘텐츠를 다운로드 한 이력이 있거나 해당 콘텐츠와 연계된 콘텐츠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3) LIVE강의: 구독 후 콘텐츠의 실시간 방송이 시작되거나 해당 콘텐츠와 연계된 콘텐츠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4) VOD강의: 구독 후 콘텐츠의 시청 또는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한 이력이 있거나 해당 콘텐츠와 연계된 콘텐츠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5) 오프라인강의: 구독 후 콘텐츠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한 이력이 있거나 협의된 강의 시작 일로부터 1일이내 인 경우 혹은 해당 콘텐츠와 연계된 콘텐츠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6) 주식리딩: 구독 후 콘텐츠의 시청 또는 유료 콘텐츠의 조회 이력이 있거나 해당 콘텐츠와 연계된 콘텐츠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사용일수 및 유료콘텐츠 최소가치비용을 공제한 차액만 환불처리 됩니다.
(7) 해외선물리딩: 구독 후 콘텐츠의 시청 또는 유료 콘텐츠의 조회 이력이 있거나 해당 콘텐츠와 연계된 콘텐츠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사용일수 및 유료콘텐츠 최소가치비용을 공제한 차액만 환불처리 됩니다.
(8) 투자현인의조언: 구독 후 콘텐츠의 시청 또는 유료 콘텐츠의 조회 이력이 있거나 해당 콘텐츠와 연계된 콘텐츠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9) VIP종목알리미: 구독 후 유료콘텐츠의 정보를 제공받은 이력이 있는 경우 사용일수에 대한 비용을 공제한 차액만 환불처리 됩니다.
(10) 샐리의가상화폐: 구독 후 콘텐츠의 시청 또는 유료 콘텐츠의 조회 이력이 있거나 해당 콘텐츠와 연계된 콘텐츠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사용일수 및 유료콘텐츠 최소가치비용을 공제한 차액만 환불처리 됩니다.
2. 스탁포인트 콘텐츠에 대해 사용이력이 있는 경우에도 구독 콘텐츠가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이 환불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구독 콘텐츠에 대한 이용이 불가한 경우 (단, 서비스 안내를 통해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도록 처리가 될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2) 구독 콘텐츠에 대해 회사가 구독 포인트 보다 품질이 저하된다고 낮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구독 콘텐츠의 내용이 이미 존재하는 저작권 보호 콘텐츠의 내용을 무단 도용한 부분으로 확인되는 경우
3. 스탁포인트 포인트 환불은 회원 탈퇴가 아닌 경우 스탁포인트 포인트의 재충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 고객이 지정하는 방법으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포인트를 충전했으나,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여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는 경우. 다만, 서비스 점검이 불가피한 경우 및 사전에 공지한 경우로서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경우 등은 제외됩니다.
(2) 해외이민, 사망,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이유 및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사용하지 못하게 된 경우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3)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충전을 하였으나 포인트가 충전되지 않고 결제내역 취소가 안되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4)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스탁포인트 회원탈퇴를 하는 경우
(5)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해 회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4. 휴대폰을 이용하여 충전한 금액의 환불은 다음 각 호의 요청에 응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때는 지급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
(1) 해당 금액을 납부한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또는 영수증 사본(자동이체의 경우 해당 결제 항목이 기입된 통장 페이지의 사본으로 대치)
(2) 가입자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한 신분증 발급일자 및 신분증명이 가능한 서류사본
5. 환불금액은 회원 본인의 계좌명으로만 지급 가능하고 요금납부자와 회원이 동일인이 아닌
경우 요금납부자의 명의계좌로 환불요청시 요금납부자와 회원은 모두 회사에서 요청하는 방식으로 환불금액 지급에 대한 동의절차를 거친 후에만 지급 가능합니다.
6. 스탁포인트가 제공한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포인트 충전한 포인트의 환불을 요청시 결제승인(매입)취소가 가능할 경우 결제승인(매입)취소로 환불을 대신함을 원칙으로 하며, 매입 취소 후 환불 신청 잔여액에 대해서만 환불수수료 및 송금수수료를 공제 후 지급합니다. 단, 매입 취소 후 잔여액이 제5항에서 규정한 수수료보다 미만인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7. 포인트 충전 후 사용이력이 있는 충전 포인트의 경우 결제승인(매입)취소가 가능하지 않으며, 환불 수수료 및 송금수수료를 공제 후 지급됩니다.
8. 환불수수료는 회사가 제 3자에게 지급하는 충전/송금수수료 등을 합한 최소금액으로 환불 대상인 스탁포인트 충전 포인트 금액의 10% 또는 1,000원 중 큰 금액을 말하며, 환불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만큼 환불 처리합니다.
9. 스탁포인트 환불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환불 신청 시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 보너스 포인트
(2) 무료지급 쿠폰
10. 타인의 결제 정보를 이용하여 포인트를 사용하고 남은 잔액에 대해서 환불 신청한 것으로 판단 되는 경우 회사는 환불금 지급을 보류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자신의 결제 정보임을 증명할 수 있는 확인절차가 완료된 후 지급한다.
11. 회사는 관계법령 의거하여 범죄의 수단으로 판단 또는 사료되는 환불인 경우에는 환불 지급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1. 스탁포인트 콘텐츠에 대해 사용이력이 없는 경우 구독(포인트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요청 건에 대하여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부분 환불처리 혹은 환불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1) 추천종목: 구독 후 추천 종목명을 확인 할 수 있는 화면을 열어본 이력이 있는 경우 구독 시, 사용된 충전 포인트 환불에 대한 가능하지 않습니다.
(2) VIP종목알리미: 구독 후 유료콘텐츠의 정보를 제공받은 이력이 있는 경우 사용 일수 기준 일할 계산된 포인트를 공제한 차액만 환불처리 됩니다.
(3) 투자아카데미: 구독 후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콘텐츠 유료 서비스 사용 이력이 1회 이상 있는 경우 구독 시, 사용된 충전 포인트에 대한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대상 콘텐츠의 강의자료를 다운로드 한 이력이 있는 경우
- 대상 콘텐츠의 강의 채팅방에 진입한 이력이 있는 경우
- 대상 콘텐츠의 유료 영상 강의(LIVE/ VOD)를 시청한 이력이 있는 경우
(4) LIVE특강: 구독 후 콘텐츠의 강연 시작 시간이 경과되거나 첨부파일에 대한 다운로드 또는 대상 콘텐츠와 연계된 콘텐츠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구독 시, 사용된 충전 포인트에 대한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5) 강연VOD: 구독 후 콘텐츠의 강연을 시청하거나 첨부파일에 대한 다운로드 또는 대상 콘텐츠와 연계된 콘텐츠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구독 시, 사용된 충전 포인트에 대한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5) 방송리딩 서비스: 구독 후 실시간 방송 참여 또는 유료 콘텐츠의 조회나 연계된 콘텐츠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사용 일수 기준 일할 계산된 포인트 및 유료 콘텐츠 최소가치비용(대상 콘텐츠 정가의 10%)을 공제한 차액만 환불처리 됩니다.
(6) 채팅리딩 서비스: 구독 후 실시간 채팅 참여 또는 유료 콘텐츠의 조회나 연계된 콘텐츠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사용 일수 기준 일할 계산된 포인트 및 유료 콘텐츠 최소가치비용(대상 콘텐츠 정가의 10%)을 공제한 차액만 환불처리 됩니다.
(7) 실시간 정보제공 서비스: 구독 후 유료콘텐츠의 정보를 제공받은 이력이 있는 경우 사용 일수 기준 일할 계산된 포인트 및 유료 콘텐츠 최소가치비용(대상 콘텐츠 정가의 10%)을 공제한 차액만 환불처리 됩니다.
(8) 가상화폐 서비스: 구독 후 콘텐츠의 참여 또는 유료 콘텐츠의 조회 이력이 있거나 해당 콘텐츠와 연계된 콘텐츠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사용 일수 기준 일할 계산된 포인트 및 유료 콘텐츠 최소가치비용(대상 콘텐츠 정가의 10%)을 공제한 차액만 환불처리 됩니다.
2. 스탁포인트 콘텐츠에 대해 사용이력이 있는 경우에도 구독 콘텐츠가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이 환불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구독 콘텐츠에 대한 이용이 불가한 경우 (단, 서비스 안내를 통해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도록 처리가 될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2) 구독 콘텐츠에 대해 회사가 구독 포인트 보다 품질이 저하된다고 낮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구독 콘텐츠의 내용이 이미 존재하는 저작권 보호 콘텐츠의 내용을 무단 도용한 부분으로 확인되는 경우
3. 스탁포인트 포인트 환불은 회원 탈퇴가 아닌 경우 스탁포인트 포인트의 재충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 고객이 지정하는 방법으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포인트를 충전했으나,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여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는 경우. 다만, 서비스 점검이 불가피한 경우 및 사전에 공지한 경우로서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경우 등은 제외됩니다.
(2) 해외이민, 사망,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이유 및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사용하지 못하게 된 경우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3)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충전을 하였으나 포인트가 충전되지 않고 결제내역 취소가 안되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4)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스탁포인트 회원탈퇴를 하는 경우
(5)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해 회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4. 휴대폰을 이용하여 충전한 금액의 환불은 다음 각 호의 요청에 응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때는 지급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
(1) 해당 금액을 납부한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또는 영수증 사본(자동이체의 경우 해당 결제 항목이 기입된 통장 페이지의 사본으로 대치)
(2) 가입자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한 신분증 발급일자 및 신분증명이 가능한 서류사본
5. 환불금액은 회원 본인의 계좌명으로만 지급 가능하고 요금납부자와 회원이 동일인이 아닌 경우 요금납부자의 명의계좌로 환불요청시 요금납부자와 회원은 모두 회사에서 요청하는 방식으로 환불금액 지급에 대한 동의절차를 거친 후에만 지급 가능합니다.
6. 스탁포인트가 제공한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포인트 충전한 포인트의 환불을 요청시 결제승인(매입)취소가 가능할 경우 결제승인(매입)취소로 환불을 대신함을 원칙으로 하며, 매입 취소 후 환불 신청 잔여액에 대해서만 환불수수료 및 송금수수료를 공제 후 지급합니다. 단, 매입 취소 후 잔여액이 제5항에서 규정한 수수료보다 미만인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7. 포인트 충전 후 사용이력이 있는 충전 포인트의 경우 결제승인(매입)취소가 가능하지 않으며, 환불 수수료 및 송금수수료를 공제 후 지급됩니다.
8. 환불수수료는 회사가 제 3자에게 지급하는 충전/송금수수료 등을 합한 최소금액으로 환불 대상인 스탁포인트 충전 포인트 금액의 10% 또는 1,000원 중 큰 금액을 말하며, 환불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만큼 환불 처리합니다.
9. 스탁포인트 환불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환불 신청 시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 무료지급 쿠폰
10. 타인의 결제 정보를 이용하여 포인트를 사용하고 남은 잔액에 대해서 환불 신청한 것으로 판단 되는 경우 회사는 환불금 지급을 보류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자신의 결제 정보임을 증명할 수 있는 확인절차가 완료된 후 지급한다.
11. 회사는 관계법령 의거하여 범죄의 수단으로 판단 또는 사료되는 환불인 경우에는 환불 지급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